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신나리셔스! 제스프리 광고 몰라? 노래 가사부터 뜻까지 엄청 핫하던데.

by _noname 2021. 6. 15.

신나리셔스! 신나리셔스가 무슨 뜻이냐고요? '신나는 기분! 딜리셔스한 맛! 신나리셔스!' 입니다.
신난다 + 맛있다 (딜리셔스) 의 의미입니다. 뜻도 알겠는데 대체 어디서 나온 말인지 궁금한가요?

 

정체는 바로, 

제스프리 키위 광고입니다!

 

 

신나리셔스는 제스프리가 썬골드키위 올해 첫 출하를 기념하여 만든 광고 캠페인입니다.

4월 14일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그 이후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에 빠져든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대체 어떤 영상이길래?  

 

 

신나리셔스 캠페인 영상에는 키위브라더스가 나옵니다. (위 사진 참조) 한 명은 골드키위, 한 명은 그린키위라는 깨알 설정도 재미있네요. 영상이 시작되자마자 키위브라더스가 신나리셔스 송을 부르며 춤을 추는데요, 요즘 감성과 맞아 떨어졌는지 대단한 열풍을 불러왔고, 무려 30분짜리 유튜브 영상도 올라왔다고 해요. 신나리셔스 광고는 약 15초로 짧은데 30분 동안 무한 반복되도록 편집해 놓은 것이죠 . 30분 동안 반복해서 시청해도 재밌을 만큼 중독적이라는 거겠죠.

 

이 캠페인 영상은 TV광고 뿐만아니라 제스프리 공식 SNS채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통째로 올릴 수는 없으니 중독성 있다는 가사라도 같이 살펴볼까요?

 

 신나리셔스 가사!  

 

키~위먹.고.
신나리셔스~ (바나나 : 신나?)

신나리셔스~ (바나나 : 딜리셔스?)

신나신나리셔스

신나는 이 기분

맛있는 기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가사 영상틀어놓고 찐으로 받아 적었습니다. )

 

 

중간에 신나?와 딜리셔스? 라는 추임새는 바나나가 하는 말입니다. 이 때 바나나의 오묘한 표정도 참 재미있습니다.

 

처음에 아는 동생한테 신나리셔스가 유행이라는 말을 듣고 영상을 봤을 때는 음... 요즘 감성은 이런가보군. 했는데, 집에 와서 혼자 다시 틀어보니 너무 재미있지 뭐예요.

 

같이 중독되어 버렸습니다.

이걸 낭패라고 해야할가요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도 때도 없이 맴도는 멜로디와 가사에 시달리면서도,

아직 요즘 트렌드가 감성에 맞는구나 싶어서 다행이기도 하고.

웃프네요.

 

신나리셔스에 빠진 김에 제스프리 광고 이전 버전들도 죽 살펴보았는데, 하나같이 재미있더라고요.

제스프리 코리아 광고/홍보/마케팅 팀이 능력있는 듯? ( 나 제스프리 키위에 반한거야? ㅠㅠ )

 

 

그런데 저만 이렇게 느끼는 건 아닌것 같은게 댓글들을 살펴보니 키위 브라더스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예전에 제스프리 키위 인형을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게 또 폭풍 인기몰이를 했다죠?

궁금해서 검색창에 제스프리 키위 인형을 검색해 보았더니 해외 상품밖에 안나오네요.

 

 

 

대부분 해외 직구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냥 인형만 봤을 때는 잘 몰랐는데 영상을 보고 보니까 확실히 귀여워 보이네요. 하하. 


 

혹시 아직도 신나리셔스가 대체 뭐야? 라는 생각이 드는 분이 있다면,

유튜브에서 신나리셔스 검색해서 한 번 봐보세요. 뜬금없는 재미에 푹-빠져들지도 모릅니다.

 

그럼 모두 신나리셔스한 하루 보내세요! : )

.

.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