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무서운 코로나! 한국 코로나 사망자수와 전세계 코로나 사망자수 확인하고 더욱 조심합시다.

by _noname 2020. 12. 4.

 

12월 들어서 코로나가 더욱더 기승입니다.

백신이 개발되고 코로나가 끝나는 분위기인가 싶었더니,

백신과 치료제가 보편화 전에 코로나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져서 걱정이네요.

 

미국은 어제 하루에 2804명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911테러 수준이고 하니 말 다했죠.

 

 

코로나 방역 대처를 잘하고 있는 우리나라도 요즘 일일 확진자수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한국 코로나 사망자수를 한 번 확인해 볼까요?

 

 

확진자는 12월 3일 629명 발생하였고, 사망자는 총 536명이네요.

 

전세계적인 사망자수는 어떻게 될까요?

 

 

어마어마 합니다.

미국 코로나 사망자수는 약27만명, 프랑스 코로나 사망자수는 5만4천명, 영국 코로나 사망자수는 6만명에 이르네요. 

이탈리아 코로나 사망자수는 5만 8천명, 스페인 코로나 사망자수는 4만 6천명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경각심이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 한 번 중간 점검을 해보았습니다.

외출을 자제하고, 외출시에는 마스크를 꼭꼭 쓰고, 서로서로 조심해서

건강한 시대로 빨리 돌아가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