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어플활용백서

캐시워크! 걷기만 했는데 치킨이 생긴다? 건강한 앱테크.

by _noname 2021. 10. 18.

캐시워크라는 앱을 아시나요? 앱테크에는 관심 없는 편이지만 캐시워크는 스마트폰 첫 화면으로 설정해 놓은지 몇 년 되었어요. 꼭 어플로 돈을 번다는 느낌이 아니라 하루의 활동량을 체크하고 일부러 더 움직이게 해주는 (하루 만보 목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좋은 어플이라는 느낌이어서죠. 그러다 어느날 캐시를 확인해보면 꽤나 쏠쏠하게 적립이 되어 있어서 커피를 사마시기도 하고 치킨을 사먹기도 했어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모르는 사람이 많았던 캐시워크 어플이 요즘에는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캐시워크란?

 

 

캐시워크는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신기한 만보기라는 컨셉의 어플입니다. 설치하고 스마트폰 시작화면을 캐시워크로 설정하면 걸음 수에 따라 캐시를 적립해주는 방식입니다. 

 

 

금전적 보상을 통해 동기부여를 해서 사람들의 건강을 좋게 만드는 것이 브랜드 미션이라고 하는데요 컨셉은 참 공익적(?)이고 좋죠? 저도 그 컨셉에 빠져든 사람중 한 명이고요 ㅎㅎ

 

캐시워크 캐시로 뭘 할 수 있나?

 

 

제휴된 상점의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씁니다. 카테고리는 다양한 편이어서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문화생활, 여행 등이 있습니다. 저는 카페/베이커리와 외식을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맘스터치 이용권으로 유용하게 사용했었어요. 그 동안 사용 내역을 보니 약 10만원 어치나 무료로 이용하였네요 : )

 

캐시워크 다양하게 활용하기

 

1. 기본기능, 캐시워크 만보기

 

 

앞서 말한 것 처럼 설치해놓고 걸으면 캐시가 쌓이는 만보기 입니다. 

 

2. 캐시워크 뉴스. 중요 뉴스만 쏙쏙!

 

 

실시간 뉴스를 볼 수 있어서 중요한 뉴스만 골라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캐시워크 뽑기. 재미로 뽑는 뽑기!

 

 

캐시워크로 적립한 캐시는 기본적으로 위에 소개했던 쇼핑에 사용할 수 있지만 좀 더 재미있고 효과가 극대화 되는 뽑기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정의 캐시로 뽑기를 진행해서 당첨되면 핵이득!

 

4. 캐시워크 친구 랭킹. 선의의 경쟁!

 

 

캐시워크에 친구를 등록할 수 있어요. 등록한 친구의 걸음수는 공유가 되는데요, 누가누가 많이 걸었나를 비교해보면서 선의의 경쟁을 하고 운동을 더 하게 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5. 캐시워크 통계. 나의 건강 관리!

 

 

하루에 몇걸음을 걸었는지 뿐만아니라 소모된 칼로리, 이동거리, 이동 시간, 속도 등을 체계적으로 측정해줍니다. 일별, 주별, 월별 통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어서 재미도 있고 효율적입니다.

 

너무너무 매력적인 어플 아닌가요?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00캐시를 적립해 준다고 해요. 주변에 친구가 캐시워크를 하고 있다면 친구에게 추천인 코드 알려달라고 해서 꼭 적립 받으세요. 코드를 입력하면 입력한 사람과 코드를 준 사람 모두에게 적립이 되니 일석이조!

 

혹시 주변에 지인이 캐시워크를 하고 있지 않아 입력할 코드가 없다면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셔도 좋아요.

 

KRE1SBF

 

예전에도 유용한 어플 소개를 몇 번 드린 적이 있는데요 아래 목록에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중에 짐을 맡기고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세이펙스 해봐. 아직도 캐리어 끌고 돌아다녀? 나는 짐 없이 여행하지롱!

세이펙스를 아시나요? 요즘은 코로나로 뜸해졌지만 여행 좋아하시죠? 멀리 떠나는 여행, 길게 떠나는 여행 다 좋지만 항상 제약이 되는건 짐짐짐, 짐이죠! 일단 숙소에 짐을 둔 이후라면 홀가분

redpeony.tistory.com

 

소소한 재미, 랜덤박스!!

 

 

랜덤투유. 5천원 주고 최소 5천원은 받는 랜덤박스 어플! 신세계인데?

랜덤투유를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광고를 보고 알게된 랜덤박스 전문 어플입니다. 보통 쇼핑몰에서 개별 상품들을 팔면서 랜덤박스 이벤트를 같이 하게 마련인데요, 이곳 랜덤투유는 랜덤박스

redpeony.tistory.com

 

중고자전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팔고 싶다면?

 

 

라이트 브라더스에서 자전거 팔아볼까? 중고자전거 전문샵!

자전거도 중고거래 사이트가 있는 것 알고 계신가요? 자전거도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 팔면 된다고요? 노노! 중고차 거래 전문 사이트처럼 중고자전거 전문 거래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라이

redpeony.tistory.com

 

그냥 재미로 보는거야! 나의 사주와 토정비결 잘 보는 곳은 어디일까?

 

 

2021 토정비결이 궁금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2021년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

2020년이 끝나갑니다. 약 3주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흑흑. 번호 조합이 좋아서 유난히 기대도 컸던 2020년은 이제 보내주고, 새로한 한 해를 맞이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해가 바

redpeony.tistory.com

 


오늘은 건강을 지켜주면서 돈도 주는 유익한 어플 캐시워크를 소개하면서 이전에 소개했던 다양한 분야의 유용한 어플들도 소환해 보았어요.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오늘도 생활은 즐겁게 : )

.

.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