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추천! 10년 넘게쓴 유플러스에서 갈아탄 리얼 후기.

by _noname 2024. 2. 16.

 

요즘 핸드폰요금제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요즘은 자급제폰 + 알뜰폰요금제가 대세라고는 하는데 저는 그래도 메인 통신사가 품질이 더 낫겠지 싶어서 메인 통신사 중 하나인 엘지유플러스를 오랜 기간동안 사용해왔습니다. 하루에 5기가가 주어지고 다 사용할 경우 무제한 5Mbps 속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한달에 테더링 11G가 주어지는 넉넉한 용량의 요금제로 데이터양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집에도 인터넷을 설치함으로써 (아정당 통해서 인터넷 설치한 솔직 후기 포스팅 있음 ㅋㅋㅋ ) 테더링이 필요 없어지고 집이랑 직장에서 다 와이파이연결이 되니까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이 확 줄어버렸습니다. 그러던 중 유모바일x삼성카드 이벤트 광고를 보고 갈아탈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정당 후기 궁금한 사람 모여라! 인터넷 설치 후 현금 지급 받은 리얼 후기.

아정당은 인터넷 설치 및 정수기 렌탈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실 저는 잘 몰랐습니다. 얼마전 인터넷 설치가 필요한 일이 있었는데 지인에게 물어봤더니 아정당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아정당? 그

redpeony.tistory.com

 

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많은 알뜰폰 통신사 중 유모바일에 대해서만 살펴볼 예정인데요 유모바일 요금제 중에서도 삼성카드 이벤트인 S Plus 모바일 요금제의 캐시백 이벤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Plus 모바일요금제

 

최대 12만원 캐시백이라는 타이틀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저도 이광고에 혹해서 요금제 변경을 하게 된 케이스 입니다. 유모바일 요금제 자체가 가성비가 좋은 데다가 월 1만원 캐시백을 약 1년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하면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적당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 되니까요. 

 

 

 

캐시백은 개통 다다음 달부터 11개월 동안 매달 25일 이후 카드결제대금내역에서 확인가능하다고 합니다. 카드 결제 대금에서 자동차감되니 별도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좋았습니다. 저는 저 요금제들 중에서 에스플러스 LTE 7GB 플러스 요금제 16,400원을 선택하였습니다. 데이터 무제한에 통화/문자 기본이라는 뜻은 일반 번호는 무제한 무료라는 뜻입니다. 특수번호는 1588 같은 느낌으로 시작하는 번호들을 말한다고 하네요. 유선/무선 일반 번호는 무제한이니 이 또한 그냥 무료라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물론 데이터 무제한은 7기가를 모두 사용하면 제한된 속도로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 무제한이라는 뜻이긴 합니다. 동영상을 자주 보는 분들이거나 혹시나 폰으로 영상편집같은 작업을 한다면 매우 모자란 용량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서핑이나 카톡 정도만 하는 저 같은 유저라면 매우 합리적인 요금제라는 생각이 드네요. 1만원 캐시백 받으면 월 6,400원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셈이니까요.

 

유모바일 일반 요금제

 

유모바일 일반 요금제는 너무 다양해서 전부 소개하지는 못하고 인기 요금제라고 리스팅 되어있는 요금제들만 가져와 봤습니다. 가장 합리적인 구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유모바일알뜰폰요금제안내

 

데이터 사용패턴에 따라 많은 양과 적은 양을 적당히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기본 구성도 꽤나 합리적인 느낌입니다. 10여년 넘게 사용해온 메이저 통신사 요금이 조금은 아깝게 느껴지네요. 확실히 지금 진행중인 삼성카드 제휴 에스플러스 요금제는 상당히 경제적이라는 생각이듭니다.

 

유모바일 추천인 혜택

저는 가입 당시 이 혜택을 몰랐습니다. 친구추천으로 가입시 데이터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기존 고객 추천으로 신규고객이 가입할 경우 양측에게 모두 증정하는 혜택입니다. 24개월간 매월 최대 20GB나 제공한다고 합니다. 흑흑. 이걸 왜 몰랐을까.

 

 

혹시 유모바일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 아이디 꼭 등록하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지인 중에 유모바일 사용자가 없다면 유모바일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찾기 귀찮으시면 제 아이디 공유드리니 추천인 등록하고 가입하셔서 혜택 받으세요. ( 저에게 덤으로 혜택이 돌아오는 건 안비밀! 하지만 어차피... 윈윈.... 무제한으로 돈이 되는 것도 아니고 편리하라고 올리는 아이디! 데헷 )

 

유모바일 추천인 링크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 믿을 수 있는 U+유모바일

믿을 수 있는 알뜰폰, U+유모바일에서 바꿔 보세요. 43,000명 이상의 구매 후기와 다양한 휴대폰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 보세요.

www.uplusumobile.com

 

 

알뜰폰 통신사 사용 후기

 

가장 중요한 실사용 후기가 빠질뻔 했네요. 저는 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로 변경한지 약 2주정도 되었고 현재까지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메이저 통신사 사용할 때에 비해 속도가 느리다거나 장애가 있다거나 한 경우가 없어서 입니다. 같은 퀄리티면 낮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을 테니까요. 

 

혹시 이후에 문제가 발생하면 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


 

이렇게 합리적인 모바일 요금제 엘지유플러스 계열 알뜰폰 유모바일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합리적이고 혜택 좋은 알뜰폰 통신사 및 요금제가 있다면 또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다른 사람들은 이런 글도 읽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