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아정당 후기 궁금한 사람 모여라! 인터넷 설치 후 현금 지급 받은 리얼 후기.

by _noname 2024. 1. 31.

아정당은 인터넷 설치 및 정수기 렌탈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실 저는 잘 몰랐습니다. 얼마전 인터넷 설치가 필요한 일이 있었는데 지인에게 물어봤더니 아정당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아정당? 그게 뭐야? 요즘 혜택 제일 많이 받으면서 인터넷 가입할 수 있는 곳! 이라는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아정당통신카페바로가기
인터넷현금지원 아정당네이버카페바로가기

 

 

원래는 의심이 많은 편인데 한창 정신이 없던 터라 지인에게 전달받은 링크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해서 신청하고, 다음날 설치받고, 설치 후 다음 날 현금 지급까지 받았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속시원한 일처리와 리워드 입금이라니. 꽤나 마음에 들어서 바로 포스팅을 남겨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아정당 인터넷

아정당 뜻

 

'아정당'이라고 하면 무슨 제과점 같기도 하고 정치집단 같기도 하고 직관적으로 와 닿지가 않습니다. 무슨 의미로 지었을까 찾아봤더니 아주 재미있는 이름이더라고요.

 

아 - 아주 많은 현금
정 - 정직한 요금
당 - 당일 현금

 

이라는 뜻이랍니다. 맞는 말입니다. 요금제는 다른데와 비교해도 거의 최고라고 할 정도로 합리적이고, 경품고시제를 어기지 않으면서도 소비자에게는 혜택이 최대로 돌아가도록 하는 현금으로 지급되는 사은품 제도! 그리고 정말로 신속하게 입금됩니다. 인터넷 설치 시간에 따라 당일 입금되는 경우도 있고, 다음날 입금되는 경우도 있어요. 저는 오후 늦게 설치해서 다음날 입금 받았습니다.

 

*** 경품고시제란?

경품고시제는 인터넷 가입시 지급하는 사은품의 상한선을 정해놓은 제도입니다. 핸드폰 구매시 일정이상의 혜택이 지급되는 것을 막아놓은 단통법과 같은 맥락의 제도입니다.

 

 

아정당 인터넷 가입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대표번호 1833-3504로 전화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365일 밤10시까지 상담업무를 하기 때문에 상담시간 제한으로 신청이 미뤄질 일도 거의 없습니다. 

아정당인터넷가입

 

인터넷, 가전렌탈, 알뜰폰 모두 진행하는 모양인데 유명한 분야는 인터넷과 정수기인 것 같았어요. 얼굴 내걸고 일할 만큼 자신있다고 하고 최대 사은품 보장 제도로 아정당보다 더 높은 금액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지급하는 곳이 있다면 차액의 120%를 보상한다고 하니 어떤 경우든 손해볼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정당 인터넷 설치 

 

아정당인터넷설치상담

 

아정당은 중간 대리점이기 때문에 인터넷 설치 자체는 신청한 통신사 측에서 직접 방문하여 설치합니다. 저는 LG 유플러스 핸드폰 요금과 결합할일을 하려고 LG유플러스로 신청하였습니다. 최대한 빠른 일정으로 설치하고 싶다고 했더니 아정당에 신청한 바로 다음날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아정당 LG유플러스 인터넷 요금표 (3년 약정 기준)

 

아정당인터넷요금표

 

속도는 인터넷 서핑만 주로 하는 경우는 100M으로도 충분하고 영상편집을 하는 경우에는 500M은 해야 한다고 합니다. 특수한 작업을 하는 경우가 아니면 1G까지는 딱히 필요없는 모양이에요. 저는 500M 결합할인으로 월23,100원에 이용할 생각으로 신청했습니다. 

 

아정당 주의사항!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기존 핸드폰 요금제가 어떠한 결합 할인을 이용하고 있다면 추가로 결합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정당에서는 이부분 확인이 불가능하고 해당 통신사 측에 확인을 해야 정확합니다. 저는 아정당에 이야기 했으니 당연히 되는 건줄 알고 있다가 할인을 못받고 월 33,000원 요금으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미 한방에YO 결합할인으로 8,800원 핸드폰 요금 할인을 받고 있기에 둘중에 하나는 포기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애매하다 싶으면 무조건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아정당 현금 사은품 지급

 

인터넷 설치 후 아정당 대표번호 1833-3504로 전화해서 사은품 지급 받고 싶다고 하면 해당 계좌로 거의 바로 입금해줍니다. 오후 3시를 기점으로 이전에 전화시 당일 지급 이후에 전화시 다음날 지급인 것 같았어요. 저는 16시쯤 전화해서 다음날 입금 받았습니다. 빠르고 군더더기 없는 일처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정당 유튜브

 

아정당은 유튜브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설치하면서도 찾아보지도 않았었는데 포스팅 하려고 찾아보니 구독자가 20만이나 되네요. 지나친 광고로 안좋게 바라보는 시선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역시 진실은 통하는 법, 실속파 소비자들은 아정당을 애용하고 있었습니다.

 

 

아정당이 추가로 궁금한 분들은 아정당 유튜브를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구독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여러가지라고 해요. ( 물론 저는 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은거 안좋아해서 ) 관심있으신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1) 아정당 대표 영상

2) 아정당 인터넷 속도 비교

 


 

요즘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관심이 늘어서 핸드폰 요금제도 알뜰폰 요금제로 바꿔볼까 하는데 아정당에 다시 전화해봐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너무 좋은 말만 늘어놔서 광고 같을 수도 있지만 광고 아닌 찐후기였습니다. 답답하게 하지 않고 신속/친절 일처리라 특별한 건 없지만 너무 좋았네요. 입금도 바로되고.

 

그럼 다음에 좋은 정보 있으면 또 바로 올릴게요.

.

.

이런 컨텐츠도 인기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