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넥서포터. 자세 교정에 그렇게 좋다고? 건강한 목만들기!

by _noname 2021. 3. 11.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신기한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퓨어플랜 넥서포터.
이것만 하면 저절로 바른자세가 된다던데 정말일까요?
어떻게 생긴 아이템인지부터 살펴봐야겠죠?

 

 

바로 요렇게 생긴 아이템입니다.

아주 심플하죠?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사용법도 간단할 것 같네요.

외관도 깔끔해서 미관상(?) 정서를 해치지도 않아요.

 

 

착용하면 어떤 모습일까요?

그리고 어떻게 착용하는 걸까요?

 

1. 넥서포터 착용샷

 

 

착용하면 이런 모습이네요. 목을 바르게 펴고 당기게 되어 저절로 척추가 바로 잡히고 자세전체가 똑바르게 되는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구부정한 척추랑 거북목 교정에 완전 효과적이겠어요.

 

2. 넥서포터 착용방법

 

 

먼저, 밴드를 머리에 쑥 넣고 목까지 내려줍니다.

 

 

 

그 다음 길이조정용 벨크로를 떼어 길이를 맞춰줍니다.

 

 

적당히 편한 위치에 붙여서 고정해주면 끝!!

 

좀 더 체계적인 그림 설명도 있어요.

 

 

착용방법은 간단해 보이지만 꼭 주의해야할 점이 있어요.

바르게 착용하지 않으면 교정효과가 없으니 꼭 신경써야겠죠.

 

 

귀와 어깨가 일직선이 되는지 꼭꼭 확인할 것! 이랍니다.

1회 착용시 15분~20분이 적당하다고 해요.

너무 오래 착용하면 무리가 갈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무조건 오래한다고 좋은건 아니네요.

 

 

3. 넥서포터 구매후기

 

직감상 물건이 좋아보여서 살까말까하는데,

이럴 땐 이미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인 것 같아요.

 

넥서포터 구매후기를 좀 볼까요?

 

 

 

 

오오. 효과적이라는 후기들이 많네요.

하지만 별5개에 좋은 말만 써서 베스트에 오른 후기일지도 모르니 좀 더 하단에 있는 후기들까지 살펴봐야겠어요.

 

 

후기 목록 5페이지쯤 있는 간단한 후기들도 대부분 평이 좋네요.

사용하기 편하고 교정이 된다는 내용. 너무 과장된 후기가 없어서 오히려 신뢰가 갑니다.

다른 비싼 제품도 써봤는데 기능적인 부분이 똑같다는 후기도 있어요.

( 개인적으로 이런 평에 혹하는 편... ㅋㅋ )

 

제가 알아본 제품은 넥서포터 라이트 제품으로 저가 라인이고 넥서포터 프리미엄도 있나보네요.

 

 

저는 보통체격이니까 가성비 좋은 라이트로 구매해도 되겠어요.

 

 

사이즈는 대략 이정도라고 하네요. 

국산 제품입니다.

 

 

4. 넥서포터 가격

 

지금 이벤트로 가격이 저렴한 기간이래요.

 

 

흠.... 진짜 이 기간이 지나면 가격이 오를까요? ( 의심 많은 타입 )

그래도 살거라면 얼른 사서 하루라도 빨리 효과보는 것이 나으니까 마음을 정했다면 사는 것이 좋겠죠.

아마도 저는 봄맞이 이벤트 기간내에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견물생심이라고 쇼핑란은 쳐다보지도 않는 것이 좋은데,

뭔가 신박해보여서 저도 모르게 눈길이...

 

이렇게 오늘도 안써도 되는 돈을 쓰게 생겼네요.

하지만 효과가 정말 있다면 돈을 쓰는게 아니라 버는셈이니까요.

더욱 건강한 생활을 그리며,

갑자기 꽂힌 아이템 소개를 마칩니다.

.

.

*사진은 퓨어플랜 판매사이트에서 참조하였습니다. 혹시 문제가 될 경우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