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티플러스 esim을 아시나요 ? 아이폰 한 대로 번호 두 개 사용 가능!

by _noname 2021. 6. 14.

아이폰 한 대로 번호 두가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어요? 물론 기본 기능은 아니고 티플러스 esim이라고 아이폰에 내장된 esim을 알뜰폰 통신사로 개통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업무상으로 노출되는 번호와 개인 번호를 분리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하겠죠?

 

그렇다면 티플러스 esim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 혹시 안드로이드 폰은 안되냐고요? 네. 아쉽지만 안됩니다. ㅠㅠ (저도 안드... ) 향후 좋은 서비스가 나오길.

 

 

티플러스 eSIM은 국내 최초로 iPhone내 듀얼 SIM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이 내장 SIM을 이용해서 폰은 하나지만 번호는 두 개인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eSIM서비스는 eSIM 후불가입과 eSIM PSS 구매로 나누어 집니다.

 

전화번호가 필요하다면 eSIM 후불가입을,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eSIM PPS를 구매하면 됩니다.

 

1. eSIM 후불가입

 

eSIM 후불 가입을 누르면 요금제 옵션 선택 화면이 나옵니다.

통신사, 기입유형, 유심종류, 약정할인, 가입비, 배송료, Wifi, 카드사 혜택 등과 관련하여 내게 맞는 정보들을 입력하고, 내가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eSIM요금제도 사용하는 데이터 양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가장 기본은 2900원 부터입니다. 아무것도 안들어간 순수 요금제. 음성만 100분 제공되네요.

 

 

2. eSIM PPS

 

eSIM PPS는 데이터를 이용하기 위해 가입하는 시스템입니다.

 

 

제공한은 데이터량에 따라 결제금액이 달라집니다.

5900원부터 시작입니다.

 

 

티플러스 eSIM 서비스는 워라밸을 지키고 싶은 직장인이나 사업자,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업무를 위해서만 연락하는 관계라면 사적인 번호를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 안전하고 편리하니까요.

안드로이도 폰에서도 지원을 했다면 아마 바로 신청했을 듯.

 

티플러스 eSIM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리스트입니다.

 

eSIM서비스는 단말기에 eSIM 모듈이 탑재된 모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가능 단말기는 주후에 계속 늘어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데이터는 어차피 무제한이라 상관없고,

월2900원에 전화번호 하나 더 생기는 서비스가 마음에 듭니다.

 

나도 워라밸 좀 지켜보자. ㅠㅠ 

 

오늘도 생활은 즐겁게! : )

.

.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