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nic/카페 탐방기

동학사 어썸 845 카페! 계룡산 뷰맛집 인증. 인정?

by _noname 2020. 11. 14.

 

공암리 128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한 카페는 바로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에 있는 어썸 845카페!

충남 공주 나들이를 갔다면 한번쯤 들러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진정한 뷰맛집. 산풍경을 좋아한다면 더더욱 추천!

 

어떻길래 그러냐고?

 

 

쨔쟌! 위치만 봐도 뷰맛집 인증받을 수 있을걸?

계룡산으로 둘러싸인 탁트인 위치에 커다랗게 자리잡은 카페 어썸845(AWESOME845).

 

 

주차장도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주차걱정없이 방문할 수 있다.

요즘은 카페 주차장이 넓은 것도 엄청 큰 장점이다.

 

 

기하학적 형상으로 건물을 지어서 지루하지 않고,

사방에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사방의 벽면을 모두 유리창으로 해놓았다.

층마다 비슷한듯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구조를 짜놓아서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휴양지 풍으로 꾸며놓았다.

특히 조명갓과 의자, 인테리어 가벽을 우드 및 라탄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건물 전체는 모던 인더스트리얼 느낌인데 가구 및 소품들이 휴양지 느낌이다.

 

 

공간 자체가 넓은데 테이블 배치 간격도 넓어서 쾌적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어느 곳에 자리잡아도 훌륭한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점!

 

 

여기는 3층인데 뭔가 독특하다 했더니 원형으로 되어있는 아래판이 조금씩 움직인다.

전망대 꼭대층에 있는 회전식 레스토랑 방식으로 만들어놓았다. 

 

 

한 지점에 앉아있으면 저절로 한바퀴를 돌게 되어있다.

이런 전원풍 카페에 이런 첨단 시스템이라니. 재미있네요.

 

 

시원한 계곡 풍경을 내려다 볼 수도 있고

 

 

멋진 계룡산의 자태를 탁트인 느낌으로 감상할 수도 있다.

이 사진들은 모두 카페 안에서 찍은 사진들이다. 

쾌적하고 안락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이런 훌륭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니,

정말 뷰맛집이라고 할 만 한다.

 

재방문의사 100% + 지인들에게 추천의사 100%!

 

* 결론 : 계룡산 동학사 카페 어썸 845.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