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nic/맛집 탐방기

봉쥬르하와이! 광교앨리웨이 수제버거 맛집 + 야외테라스 맛집

by _noname 2020. 11. 18.

광교앨리웨이를 자주 간다.

가는 곳마다 기본 이상은 했던 것 같다.

맛도 분위기도.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 ( 지난 9월 방문기준 )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했다.

광교 앨리웨이에 있는 '책발전소'를 가던 중이었는데

 

 

이렇게 근사한 야외테이블석이 있는 식당을 발견!!

일부러 안쪽길로 모른척 슥- 지나가면서 스캔을 했다.

 

 

언뜻 보니 맥주를 팔고, 수제버거류의 메뉴를 많이 파는 것 같았다.

날 좋은 날 야외석에서 수제버거와 맥주한잔 하면 기가 막힐 것 같은 느낌!!

 

 

간판을 기억해둬야 편리하니까 읽어보았다.

봉쥬르 하와이. 음. 뭔가 잘 어울리는 이름이군.

여기 찜찜. 맥주랑 버거 먹으러 와야겠다.

 

 

훗. 이럴 땐 실행력이 빠르지.

이 날 오후 일행과 함께 방문했다. 우선 시원한 맥주 두 잔!

하나는 진한 IPA고 하나는 수박맥주였는데, 정확한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다.

메뉴판을 찍어놓을걸.

 

 

쨘쨘. 수제버거랑 감자튀김 비쥬얼.

맛은 무난무난. 수제버거는 원래 맛있으니까. 튀김도. ㅋㅋ

맥주랑 잘 어울린다. 여기는 분위기 맛집이라 같은 음식도 여기서 먹으면 더 맛있는 듯.

 

 

이건 일행이 시킨 무슨무슨 샌드위치. ( 메뉴명을 기억해랏! )

수제버거랑 비슷하지만 빵이 좀더 쫄깃하고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 건강한 맛이다.

 

 

실내 공간은 이런 분위기다.

파스텔톤의 컬러감을 살렸다.

 

 

솔직히 하와이 분위기가 나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와이 분위기가 컨셉인지도 모르겠다.

 

 

음식이 하와이안 스타일인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이렇게 적으면 안티같지만 절대 안티아님. 그냥 그렇다고. 

예쁘면 됐지 뭐.

 

 

한쪽 벽면에는 큰 스크린이 있어서 중요 스포츠 경기가 있을 때

관람하면서 한 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하와이 스타일이든 아니든 분위기는 좋아요!!

 

 

카운터 옆에는 아기자기한 진열대.

양념 or 소스류를 진열해 놓았길래 판매도 하는 줄 알고 물어봤더니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한다.

 

 

내가 사고 싶었던 쵸코소스.

쵸코맛이 꽤 깊고 당도도 적당해서 팔면 하나 사고 싶었는데, 안판다니. ㅠㅠ

진열을 왜 해놓았습니까.

 

 

야외테라스에서는 요런 그린그린한 뷰를 감상할수 있다.

이제는 추워서 야외석은 힘들겠지만.

 

실내 분위기도 괜찮고,

야외 분위기는 더 좋은,

광교 앨리웨이 봉쥬르 하와이.

메뉴도 다양하지만 수제버거랑 샌드위치밖에 안먹어봐서 다른 메뉴 맛은 어떨지 모르지만,

대체로 괜찮을 같음.

 

분위기 맛집으로 추천추천!! 봄, 가을에 날 좋을 땐 더욱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