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드라마이야기

드라마 빈센조. 참 기대되는 송중기 주연의 철인왕후 후속작!

by _noname 2021. 2. 15.

TVN드라마는 역시나 입니다. 애청하던 철인왕후가 마지막회라 슬펐는데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이 슬픔을 달래주네요. 후속드라마의 제목은 빈센조. 주인공은 무려 송중기! 작가 및 등장인물 정보부터 몇부작인지 어떤 내용인지 등등 하나하나 살펴봅시다.

 

 

< 드라마 빈센조 기본 정보 >

 

- 줄거리 :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송중기 배우)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전여빈 배우)와 함께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그것도 악당의 방식으로. 악의 방식으로 악을 청산한다. 이제는 많이 나온 컨셉이라 어떻게 보면 진부한 설정일 수 있지만 TVN이고 송중기니까 기대해 볼 만 합니다.

 

- 제작진 : 김희원 감독, 박재범 작가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오호! 박재범 작가 드라마군요. 박재범 작가는 김과장, 열혈사제 등 블랙코미디? 풍자코미디? 장르를 재미있게 잘 표현해내는 작가죠. 김과장은 소시민이 지켜내는 정의, 열혈사제는 종교인이 지켜내는 정의를 그렸다면 빈센조는 악당이 이루는 아이러니한 정의를 표현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

 

( 출처 - 빈센조 드라마 공식홈 )

 

- 빈센조까사노(송중기 배우)와 홍차영(전여빈 배우)이 주인공이고 홍유찬(유재명 배우), 장준우(옥택연 배우)가 주조연이네요.

 

- 인물관계도를 보니 홍차영과 홍유찬은 부녀지간이네요. 앵그리 부녀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사이가 좋지 않은 듯 합니다.

 

- 홍차영과 장준우는 짝사랑 관계인 듯 합니다. 장준우는 홍차영을 좋아하지만 홍차영은 장준우를 후배로만 보는 것이죠.

 

 

 

- 아무래도 빈센조와 홍차영 둘이 남녀 주인공이다보니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걸까요? 하지만 박재범 작가 드라마는 러브라인이 별로 없는 편이에요. 다른 드라마는 몰라도 김과장과 열혈사제에서는 그랬죠. 인물들의 개성을 잘 살리되 러브라인은 죽이는 편. 하지만 왠지 빈센조에서는 러브라인 나올 듯.

 

 

< 드라마 빈센조 넷플릭스 방영 >

 

빈센조는 넷플릭스에서도 방영한다고 합니다. TVN 동시방영은 아니고 1시간 정도 텀을 두고 상영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드라마 빈센조 몇부작? >

 

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작 일시는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후 9시! TVN 입니다.

 

 

 

< 드라마 빈센조 기획의도 >

 

법 위에 군림하며 범죄가 아닌 척 범죄를 당당히 저지르는 권력계층에 대한 분노와 무기력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악한 권력자들은 말 그래도 권력이 있기에 뿌리뽑기 쉽지 않습니다. 마피아가 마피아 방식으로 악을 축출하는 과정을 그리면서 착한 방식(?)으로 해결이 불가능할 때 변칙적이고 독한 방법이 필요하기도 하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철인왕후 후속작 빈센조. 제작진과 출연진만 봐도 기대가 되고 줄거리와 분위기를 살펴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여러모로 답답한 요즘, 진한 재미와 시원한 쾌감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명품드라마가 탄생하길 바라면서.

 

2월 20일 토요일 21시! 본방사수 예정입니다. 믿고 보는 송중기!

( 송중기가 핵심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믿고보는 송중기! ㅋㅋ )

.

.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