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신상정보모음

우슬봉조탕? 그게 뭔데? 요즘 뜨는 관절에 좋은 효도선물!

by _noname 2021. 2. 11.

우슬봉조탕이라도 들어보셨나요? 요즘 티비광고에서도 많이나오고 후기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도 인기만점이라고 하네요. 뭔가 한자로 된 이름이고 끝글자가 탕인걸 보면 한방 건강약인 것 같긴한데 아직은 이름이 생소합니다.

 

우슬봉조탕이 무엇인지 같이 알아볼까요?

 

 

< 우슬봉조탕 재료 >

 

1. 백봉오골계

 

 

: 백봉오골계는 깃털은 하얗고 피부, 고기, 뼈, 내장이 모두 검은 닭의 품종입니다. 일반 닭보다 무기질, 아미노산, 칼슘, 칼륨 등이 풍부합니다.

 

2. 닭발

 

 

: 닭발을 중국어로 봉조라고 합니다. 닭발은 콜라겐,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영양식품이죠.

 

3. 우슬

 

 

: 우슬은 한약초이름입니다. 소무릎 형상이라고 하여 우슬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키는 50~100cm이며, 관절염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동물성과 식물성이 모두 들어있는데 은은한 한약향이 나면서 깔끔 담백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몸에 좋은 작용을 많이 한다고 하니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먹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골계와 닭발과 우슬이 들어가있다니. 몸에 좋다는 것들 모아모아네요.

 

 

< 우슬봉조탕 섭취 및 보관 방법 >

 

1.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에 1~4회 일정간격으로 복용하면 좋습니다.

2. 따뜻하게 데워먹는 것이 맛과 효과 측면에서 더욱 좋습니다.

3. 침전물이 있을 수 있지만 고유 성분이므로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4. 공복에 마시는 것이 흡수율이 좋습니다. 하지만 속쓰림이 있다면 식후에 먹어도 무방합니다.

5.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밀봉하여 보관합니다.

6. 팩을 개봉한 후에는 변질 우려가 있으므로 가급적 빨리 섭취합니다.

 


영양식품도 건강식품도 종류가 많아진 요즘 어떤 것이 좋을지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무릎관절약으로 그렇게 좋다고 하니 명절 선물, 부모님 선물, 효도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설선물이나 봄맞이 선물로 마땅한 것이 없다면 우슬봉조탕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댓글